Just Ride/리뷰

모토넷 블투동글이와 모토롤라 T5506 무전기.

Tz-티지 2009. 6. 20. 16:09

지난번에 애기한 무전기...

전 질렀습니다..ㅋㅋ

 

발빠른 배송으로 무전기는 어제 삼실로 입성..그리고..

오늘 모토넷 바이크용 블투헤드셋 전용  블투 동글이와 PTT가 왔습니다..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장남감 가지고 놀고싶어..삼실로.고고싱...

삼실가는 길에 택배사무실들려..제품수령..

사무실서..개봉...

근데 뭥미..

PTT는 유선이요..

잭을 안줬다는거....

전화하니..제가.개조해서.쓴다고.하길래..안보내줬다는군요...

한판 쌩지랄하고..작업시작..

 

삼실서 굴러다니는 2.5파이 3극 플러그 2개 구해서

무전기 끼울라니..역시나..구조상 문제로..끝까지 안들어간다는거..

결국 드라멜로 이어잭 주위 케이스 도려내주시는 센스..ㅋㅋ

 

그렇게 하여.엉망으로 케이블 만들어..연결..

근데.뭥미..

PTT가 계속.잡혀있네요.

토요일 오후 집에서 쉬시는 모토넷 사장님 전화해서

물어보니..동글이잭이 4극이다.. SPK MIC 디텍터 GND순....

전 3극으로 디텍터와 GND 쇼트....

그래서 동글이 케이스 분리하고..

잭 핀에 직접 선 납땜하여..테스트.하니...무자게..잘돌아간다는거..ㅋㅋ

 

PTT가 동글에 유선연결이라는거 제외하면...

블투 헤드셋으로 핸드폰연결하여 음악듣고 전화오면 전화받다가..

무전들어옴..무전도.할수있다는거....ㅋㅋ

 

암튼 모토넷에 최종 결과 통보하고

T5506전용 케이블 제작의뢰하고..(아님..4극플러그라도..ㅋㅋ)

담주에 케이블 입수되는데로..인증샷..올리겠습니다..ㅋㅋ

 

오늘.아침10시부터..4시간동안..삽질한거생각함....음..가슴이.아프다는..죈장..ㅋㅋ

암튼..담주.주말에..다시.사진찍어서..

지름복음서..작성하여.배포토록하겠습니다..ㅋㅋ

 

일단 밑밥으로..

납땜하면서 까지 연결하여 테스트한..

동글이 보드와...

삼실 책상위에서 배채우고 있는 무전기..

인증샷.날립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