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Ride/용품

[스크랩]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Tz-티지 2013. 12. 10. 17:51

서비스 조공..ㅋㅋ

참야릇한..제목이죠..ㅋㅋ

 

 

지난주 김도윤님 글보고서는 bellypan찾다..

대박 싸길래..X11소유한 주변 지인수배하여...2명..당첨..ㅋㅋ

 

 

 

 

 

 

 

 

 


 

언코트 FRP2개..ㅋㅋ

튼튼해보입니다.

 


면도 나름 깨끗한게 맘에 듭니다.





아무튼 이놈들은 누구손에 들어갈까요...

조만간 주인공이 그 자태를 공개할것입니다..ㅋㅋ

출처 : X11
글쓴이 : Tz-티지(이정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