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Fun/PRUSA i3+

[www.xepetto.com] PRUSA i3+ 보빈 홀더 출력기

Tz-티지 2015. 9. 18. 22:03

 필라멘트가 감겨있는 통(??)을 보빈이라고 합니다.

bobbin은 감기틀이라는 뜻인데요.

다른 분들다 뽑으시는데 저도 하나 뽑아야지 하는 생각에

구글에서 이것저것 찾아보니 이쁜게 생긴게 있네요.

그래서 언넝 다운받아 출력합니다.

 

짜잔~

 

2개 뽑는데 3시간 18분이 걸렸네요.ㅠㅠ

 

이런모양입니다..

근데 전 0.5kg짜리라 보빈사이즈가 틀리네요...

제껀 그려야한 봅니다..ㅠㅠ

그리죠..뭐..단면그리고 돌리고 날리고 돌리고하면 끝이데요..ㅋㅋ

 

마지막으로 진동방지 고정 마운트 장착전 제 프린트 상태를 볼수 있는 출력 동영상입니다.

타임랩스를 이용한 동영상이라 그리 오래걸리지는 않습니다.

 

중간중간 프린터가 움직이는게 눈에 보이시나요?

그래서 고정마운트가 필요한겁니다.

특히 저같이 유리에 놓고 쓰시면 프린트가 바닥에서 노숙하는 모습을 보실지도 모릅니다.ㅠㅠ

암튼

테이프 덕지덕지하는거 보다는 깔끔하게 마운트 뽑아서 양면테이프로 고정하는게..ㅋㅋ

이쁘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