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Ride/투어&벙개

춘천 맛있는 숯불닭갈비 & 가락재 벙개...후기..ㅋㅋ

Tz-티지 2008. 9. 17. 11:17

앞서..말씀드리지만..

식전에.이글보시고..점심때.춘천가시면..

회사..짤립니다.ㅋㅋ...(암튼.그정도로.맛있었다는거..ㅋㅋ)

 

일단 16일..저에게 낚여주신..마포나루형님..토막형..코멧부사형..감사드리며..

땡땡이치고.온..소심형..수고했어요..

그리고..지각생..빠른거북...담부터.늦으면..엔진에..각설탕..3개.넣고.시작한다..ㅋㅋ

암튼..못난.둘반..리더보는데.�아오시느라..고생하셨습니다..ㅋㅋ

이제..사진올라갑니다..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서핑하여 찾은..숯불.닭갈비집...전번은..위에.보이실꺼고..

주소는..강원도 춘천시 중앙로2가 70번지....겁나게.맛있습니다...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벙개에..낚인..6대의.바이크..소심형빼고..다들..둘반이라..무리없이..다녀왔습니다..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코멧부사형..빠른거북..얼굴가린..토막형....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얼굴가린..소심덩어리형..안티샷..마포나루형님..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들..겁나게..젓가락질.들어가는..닭갈비..ㅋㅋ

숯불에..화로도.특이하고..담백한게...겁니.맛있습니다...초강추..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너무.배부르게.먹으면..복귀때..힘들어질까봐..딱..6인분먹었습니다...

그래도..적당히.배불렀다는거...그리고..사장님의..음료수.서비스에...

계산할때도..서비스로..깍아주시는.센스..ㅋㅋ...너무.좋았습니다...ㅋㅋ

 

 

맛나게..닭갈비.먹고...

땡땡이친..소심형과...세컨..스쿠터에..키꽂아.놓고온...코멧부사..형은..먼저.복귀....

마포나루형님..토막형..빠른거북..저...이렇게..4명이서..가락재로.출발..

즐겁게..코너..탔습니다...(코너.동영상은..나중에.편집해서.올리겠습니다..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락재..지나..느릿재...빠져.나와..함참을.내려오니..주유소가..있더군요...그래서..잠시..쉬면서....담소좀..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남은회비로..아이스크림.빨면서....토막형의..요청으로..뒤에서.찍었습니다..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주유소..꽃마담..냥이...요염한..자태로....ㅋㅋ

 

나이먹고..사진찍기.귀찮아서..적당히..찍었습니다..ㅋㅋ(필요한..거만..ㅋㅋ)

 

복귀코스를.너무..길게.잡아..다들.힘드셨을껀데...다들..사고없이..와주셔서..너무.감사합니다..ㅋㅋ

담엔...갈때..길게.가서..올때..빨리.오는.코스로.잡겠습니다..ㅋㅋㅋ

 

그리고.회비내역..

6인*만원..= 60000원

닭갈비..-50000원..(음료.서비스에..공기밥도.먹었으나..만원이하.절삭..ㅋㅋ)

아이스크림..-6000원...

남은.회비..4000원...

 

남은회비는..서부지부.회비로..총무인..상연이에게..넘기겠습니다..

(상연아..회비받으러.와라..ㅋㅋ)

 

이상..추석.마지막연휴...낮바리.춘천벙개.후기였습니다..

가락재..코너.동영상은..추후..편집해서.올리겠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