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여행

[스크랩] 금욜.정번빠지고.도망간..가족.나들이..ㅋㅋ(짤방추가.)

Tz-티지 2009. 3. 11. 11:44

지대 짤방..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시동걸고 후까시.주니..아직은.무섭다고...ㅋㅋ

 

 

6/4 이..결혼기념일인 관계로 이번연휴는..정번이고..뭐고.다 때려치고..앞으로.일년을 위해..

과감하게..가까운 양평으로..가족여행을 갔습니다.ㅋㅋ

애가..둘인관계로..장모님, 처형, 형님..이렇게..떠났습니다..

원래 첫날 일정은 6/6 9시출발, 12시 펜션도착, 가까운 수목원이나 천문대 구경, 고기먹고, 술한잔하고, 잠..이였으나..

엄청난..교통체증에..무려..5시간반을 엉덩이에 땀띠나면서....혼자.운전하여..펜션에..도착..(같이.간.형님이.나이는..35인데.운전을.못하셔서..헐..)..귀찮아서..모두.포기..대충.짐정리하고.전..숙면ㅋㅋ

일어나보니..6시..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펜션..ㅋㅋ..나름..황토로..데코레이션..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뒤에.개울로..있고..나름.분위기.좋습니다.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우리의 양식이 되어줄 삼겹살..등갈비..소세지..소라..백합...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서부정번에서..다들..맥도날드.불고기버거.먹고.계시길때..전..가족과.함께..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역시.염장은.먹을꺼..만한게.없죠..ㅋㅋ

이리하여..저녁.준비는..마쳤으나..역시나..이모든거..저혼자.한것이기에..피곤해서..밥먹고..그냥.배깔았습니다..

(분명..남자는.둘인데..일은.혼자..다한...음..)

 

아래는..짤방!!..우리집.머스마.사진입니다..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침7시에.기상하여..산책중..민들레보고선.지가.분다고.불었지만..

이슬.맞은..민들레는.꿈쩍도.안한다는거..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주에.가르친.."원츄!!"입니다..ㅋㅋ 시선은.엄마한테..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필거미박물관.갔는데.뒤에..조각공원..산책하다가..민달팽이.발견..크더군요..성인.가운데.손가락.만하던데..헐..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민달팽이.첨보는.부자..ㅋㅋ..다시.원츄..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배불뚜기..아빠닮은..조각에서.다시..원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놀이터에서.신나게..미끄럼틀.타면서도.원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필거미박물관에서.신나게.놀고..나와서..주차장에.있던.개.발견..그러나..

어마어마한.덩치에..일단.대치중..ㅋㅋ

 

마지막으로.최강..짤방..그윽한표정의..원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그동안..여럿아낙들.설래게 했던..꽃팔지..첨으로.남자에게.만들어주었습니다..

그주인공은..Tz's Jr 호찬이..(위.사진.참고..ㅋㅋ)

출처 : 코멧라이더
글쓴이 : Tz-티지 (이정현, 80 신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