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Ride/용품

[스크랩] 스마트폰 이용해서 네비시스템..장착..ㅋㅋ

Tz-티지 2009. 3. 11. 11:46

몇달전부터 관심있던 스마트폰(PDA폰)이 드디어 발매되어..

질렀습니다..ㅋㅋ 기변이 안된서 일단 신규로..6개월짱박아두고..나중에..핸펀은 사용하려고요..

(아직 버그도 많아서..전화는.나중에.ㅋ.ㅋ)

이에..그동안 생각하던 네비시스템을 준비하고.장착하였습니다.ㅋㅋ

준비물은

스마트폰

탱크백(원래는 다용도 램마운트였으나...현금과..수납공간의 압박으로..ㅋㅋ)

방수시거잭(시거잭작업이.귀찮아서..ㅋㅋ)

시거충전기 (5V1A 과충전방지회로 내장..핸펀충전기처럼..LED표시.)

그리고..자작 케이블..ㅋㅋ

설명은 사진아래에..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키온선에 물린 방수시거잭입니다. 옥션에서..지른거죠..

그리고..삽입(?)되어있는 과충전방지회로 내장된 시거 충전기

충전연결잭이 2개(USB, 3.5파이 원형) 라서 단말기와 배터리(또는 핸펀) 동시충전이 가능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충전시거플러그에서 탱크백까지 돼지꼬리 연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2달여동안 애타게 기다려온 스마트폰 GB-P100..

내장현 GPS의 압박..ㅋㅋ 문제는 국내용인 지상파DMB가 없다는거 대신

8G메몰에 영화넣고..다는다는거...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단말기에서 나온 전원케이블과 시거플러그 연결..

탱크백투명백 하단에 구멍을 내어서 안쪽에서 전원연결을 하고 그선은 바깥쪽으로 조금만 나와서 시거플러그와 연결하고..ㅋㅋ 이래야 나중에 내릴때 탱크백만 가지고 내릴수 있다는거.. 그리고 실수로 전원케이블 분리를 안해도 단말기와 케이블에 손상없이 지들끼리 자연스럽게 빠진다는거..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탱크백 안쪽사진..비닐백 하단에..구멍을 내서..전원선..빼주었습니다..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탱크백 앞주머니에 들어있는 스타일러스...

못쓰는 타블렛펜입니다. 내장스타일러스의 문제점..바로 그립감인데..타블렛펜이라 그런거도 없고..

앞이 살짝 텐션이 있어 필기감이 좋습니다..ㅋㅋ

출처 : 코멧라이더
글쓴이 : Tz-티지[WEST/80/이정현/신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