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Ride/용품

무한거품!! 바이크용품 저렴하게 이베이에서 질러보자!!

Tz-티지 2009. 8. 18. 02:20

이글은 이번에 호넷900용 요시무라 TRS 스텐레스 듀얼 머플러를 구매하면서

너무나 고생을 한 티지가 대한민국에 저같이 미련한 라이더는 더이상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면 몇자 남깁니다.

 

대한민국의 일일생활권 시대돌입이 엊그제 같은데

이제 세계의 일일생활권화가 되었습니다.

생활권뿐만이 아니라 쇼핑 또한 수입업자들만 바라보며

입벌리던 시대는 끝났다고 봅니다.

 

 대한민국 온라인마켓의 대어 옥션의 대주주이신..

이베이에는 다양한 제품이 다양한 딜러들로 부터 소비자의 눈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에 수입제품에 대해 신도들은 지름신과 접신할때 항상 구글링과 이베이삽질을 통하여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지름의 길로 인도되길 바랍니다.

 

 일단 이베이 소개를 하자면....귀찮아서..패스합니다..ㅋㅋ

간단하게 일옥보다 결재가 편리하며 어떠한 경우에서는 일옥보다 더많은 제품이 존재하는 곳입니다.

특히 한국에서 비주류에 속하는 네이키드의 경우 유럽과 미국에서는 보다 많은 애프터마켓 제품을 구하기가 쉽니다.

 

 제경우 06년 호넷900을 업어오며 전주인의 아주 개인적인 취향으로 후* 지대로 헐린 애마를 보며

바로 이베이삽질을 시작하였습니다.

 

 이베이! 일옥에 비해 접근성이 쉽습니다. 중학교만 나왔다면 거래 가능하며 구글번역을 이용하면 삼척동자도 삽질가능합니다..ㅋㅋ

암튼 이베이에서 제품 검색 및 구매는 그냥 영어로된 옥션이다 생각하시고 쉽게 가시길 바랍니다.(너무 어렵게 보면 토나옵니다..ㅋㅋ)

 일단 검색 및 눈팅시 주목해야 될점은 shipping 지역과 핸들링 차지입니다. 요즘 이베이 대부분 제품들이 월드와이드 쉬핑으로 전세계

어디서나 쉽게 제품 구매가 쉽습니다. 이제 문재는 핸들링 자치인데 이는 쉽게 택배요즘이라 보시면 됩니다. 대부분 국제소포나 EMS를

통해 에어쉬핑이 이루어 지기에 제품포장박스의 크기와 무게에따라 가격이 정해지며 저의경우 약 80불의 비용이 지불되었습니다.

 이 두가지에 대해 필히 확인하시고 주문에 들어갑니다.(물론 회원가입은 해야겠죠..ㅋㅋ)

 

이제 주문을 하였다면 가장 중요한 지갑에서 돈이 나갈차례입니다.

이베이 카드결재는 PayPal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본인의 신용카드에 VISA, Master로고가 있다면 결재가 가능합니다.

결재시 아동복지기금으로 1불을 기증하라는 체크박스가 있습니다. 이박스는 과감히 지나가시길 바랍니다.

(국내에서 결식아동..허벌 많습니다. 남의 나라 애들 걱정하기전에 자라나는 새싹들을 도와주는게 바람직하겠죠..ㅋㅋ)

결재는 제품가격+셀러가 지정한 쉬핑&핸들링 차지로 이루어 지며 여기에 페이팔가입비 1불+ 그리고 페이팔수수료가 추가됩니다.

수수료 자료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C6%E4%C0%CC%C6%C8+%BC%F6%BC%F6%B7%E1&sm=top_hty&fbm=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