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Ride/투어&벙개

[9/19] 유명산사진 촬영 및 도마치재

Tz-티지 2009. 9. 28. 17:19

SLR클럽 기자로있는 친구의 부탁으로 영재형과 같이 유명산에 갔습니다.

 아침8시 광장사거리에서 출발...ㅋㅋ

 노숙자 "참이슬" 영재형..ㅋㅋ

 

 유명산 하우스 도착 새로 생긴듯한데..김치볶음밥 맛있다네요..그날엔 너무 일찍와서 개시전...

 

 하우스 옆 발정난 암캐입니다. 어느정도로 발정났냐면...

 

발만 가져다 대면 쩍벌하고 뒤를..문댑니다..

 

강남에서 출발한 친구기다리면 전화중인 영재형..

 

전 셀카놀이중..ㅋㅋ

 

 

 

지나가는 검둥이..

 

촬영기사 도착하여 준비중

 

 

 2시간 동안 영재형과 뺑뻉이 돌고 영재형은 전날 숙취로 인하여 복귀..전 혼자서 도마치재 출발..

 

도마치재 가는중...어딘지..모르지만..ㅋㅋ

 

명지산 올라가다 냇가에 있던 구조물..물고기가 올라가도록 한거같은데..맞나??

 그나마 인간을 위해 만든 구조물에 자연을 생각한 것이라..생각됩니다...

 9월인지라 활짝핀 코스모스..

 고옆에 날틀 02호

 

도마치재 건너 터닝포인트에서 한샷...멋지다..ㅋㅋ

 

도마치재 중턱에서 한샷..ㅋㅋ

 도마치재에서 시간이 없어서 한 30분 놀다가 춘천지나 내려오다 대성리로 박투간 팀들이 생각나서

대성리로 급습...

 

도촬하는 토막형을 찍는 창석이..ㅋㅋ

 

암튼 피곤해서 들린 숙소에서 밥먹고 퍼져놀다 늦게온 호진이형 주형이랑 삘받아서 새벽내 술마시는 바람에 새벽4시에

집으로..복귀!!

다시는 호진이형이랑 술안마신다고 작정한 하루..ㅋㅋ

 

하루동안 400km..주행..아직 반환자라..성치못한 몸으론...무리더이다..ㅋㅋ

겨울내 보약이라도 먹어야지..ㅋㅋ

 

이날 바이크엔 핸들, 라디에이터 좌우측 총3대의 카메라를 돌렸지만...

편집이.귀찮아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