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Ride/투어&벙개

[스크랩] 티지형과 빡신투어 후기입니다;

Tz-티지 2009. 8. 31. 01:07

 

 가락재 휴게소에서 제 육반이와 티지형의 호넷900.

 

 티지형의 코라 스티커가 부러웠다는..ㅋㅋ

 

 원래 계획했던 코스;;

 제 육반이 뒷타야. 코너가 많다보니 평생 직빨인생이던 저도 타이어 가장자리를 조금 쓰게 되었네요;;ㅋㅋ

 네이키드로 코너 저보다 백만배 잘타시던 티지형 호넷 뒷타야.ㅋ

 파로호에서 살짝 피곤해 보이는 티지형.ㅋㅋ 글고 옆에서 제 바이크 괜히 만지다가 티지형한테 혼난 아자씨;;ㅋㅋ

 

 

 

 

 가락재 정상이었나... 경치가 무지 좋더라구요.ㅋ

 

 토욜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없었음.ㅋ 차가 많이 없으니 너무 좋았어요.ㅋㅋ

 

 

 여긴 평화의 댐이네요.ㅋ

 

 제 요청에 못이겨 유일하게 같이 찍은 인물샷;;ㅋㅋ 둘다 눌린 머리가...하아...ㅋㅋ

 

바이크 초짜인 저 데꾸다니시느라 티지형 무쟈게 고생하셨어요~ㅋㅋ

진짜 많이 배웠어요 여러가지로~^^ 감샤~ㅋ

저도 계속 타다보면 차차 나아지겠죠..ㅋㅋㅋ

너무 즐거운 투어였습니다~!

 

p.s : 첨에 같이 출발하셨다가 피곤하셔서 먼저 가신 영재 형님도 감샤;;

         제 사고처리만 도와주고 가셨네요;;아흙;

출처 : 코멧라이더
글쓴이 : 여이발사[서울/박경탁]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