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Ride/Bike

바이크 시트 재생

Tz-티지 2010. 4. 23. 15:01

MRN전국모임 가는 길에 응암휴게소에서 뻘짓하다..시트에..빵꾸좀 냈습니다..ㅋㅋ

 

<푸세형이 찍어주신..유일한..증거사진..ㅋㅋ>

 

암튼 그래서 다음에서 시트재생을 검색하여 찾은

커스텀시트FBI http://www.customseat.kr/

검색 더 해보니 Q2신차발표회때 시트커스텀 할정도로 유명한 곳이더군요..

쭉 들러보던중 적당한 가격에 심플한 디자인이 맘에 드는 디자인을 찾았습니다.

 

호넷둘반에 한것인데..논슬립에 투톤 가죽..뭐..튀지 않는 색상에 심플한..디자인..

암튼..결재하고선 시트보내고..기다렸습니다...

 

다음날 도착했다고 친절하게 전화가 왔고 추가금 없이 좀더 라인살려서 해보고 싶다기에

같은 블랙톤이면 에나멜처럼 번쩍번쩍한거 아니면 상관없다. 편한데로 이쁘게 해주세요~~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두근두근.기대를 안고..다음날 택배가 오길 기다렸죠...그리고 도착한 시트...ㅋㅋ

너무도 맘에 듭니다.

 

위사진과 같은 디자인 같지만 하단 라인에 카본룩으로 한톤 더주었습니다.

 

뒤에 인쇄는 티탄(금속성 회색)으로.

 

카본룩~~

 

위에서 애기한 혼다 로고 인쇄..티탄이라 덜 튈질 알았는데...생각보다..잘보이는데다가..

리어카울 끝단..같은 선상에 짧은 거리를 두고 있어서..눈에 거슬립니다..

 

FBI라벨

 

1년 워런티를 위한 제품보증서..같은 스티커, 제작자 싸인도 있으니..좋네요..ㅋㅋ

 

호넷의 섹시한 뒷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