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Ride/리뷰

호넷900 TOP SELLERIE 탱크커버

Tz-티지 2010. 4. 23. 15:39

 TOP SELLERIE http://www.topsellerie.com/
국한이를 통해 알게된 프랑스에 있는 바이크용 가죽제품으 만드는 회사입니다.
탱크커버는 백스터이나..이베이 다 뒤져도 없고..
백스터홈피엔 주문페이지가 없다.
구글에서 검색해도.잘안보이더라..

암튼 그래서 뒤적거리던중...
혹시나 싶어 주문을 눌러보니...
한국까지 배송된다.
그기다..세일된 제품이 있더랍니다...ㅋㅋ

원래는 검정원단에 검정박음질을 사려했지만..그넘은 100유로가 넘고..
검정원단에 회색박음질은 87유로....
일단 받아보고 맘에 안들면 박음질만 페인트마커로 칠하면 그만이기에...
질렀습니다..ㅋㅋ

쉬핑3주.그리고 뉴스에 보이는 화산재로 인한 항공기 결항...
근데..일주일만에 왔다는거..ㅋㅋ 프랑스 남부는 다행이 화산재피해가.적다고..ㅋㅋ

암튼..담날 바이크 가져와서 바로 장착..ㅋ
조금 아쉽지만..싸다..그리고.좋다..ㅋ
나름 잘 지른거 같습니다..ㅋㅋ

 

 

앞으로 좀 땡겨 잡으면 될듯한데..

 

 

일단 시간이 없어서 여기까지...나머지는 성지에 가서 교주님의 도움을 좀 받아보려 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