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Ride/투어&벙개

[스크랩] Re:Re:2010년 6월 6일 X-11카페 조인 유명산 번개_3_단체샷...

Tz-티지 2010. 6. 7. 10:28

꼬물딱지..니콘..개허접..똑딱이...

막디카라..렌즈에..뭐가..묻어있는지도.모르고...ㅋㅋ

광각에서..초점은...승천하신지.오래입니다..ㅋㅋ

암튼...감상...ㅋㅋ

 

 

 

 

 

 

 

 

 

 

 

클릭하면..원본사이즈.나옵니다..필요하신분은..클릭해서.다운받으시고..

MRN X-11 조인투어였습니다. 그기다..7RR타다가..티맥으로..다운한..제친구까지...비만..안왔음..참..잼있을뻔했죠...

 

 

그리고.투어의..마무리는..세차...

 

 

 

구석구석..쌰쌰삭...ㅋㅋ 

 

 

 

 

 

 구석에..모여있는..헬멧들..ㅋㅋ

출처 : 사나이의 로망 네이키드 바이크 ★ MRN ★
글쓴이 : Tz-티지(이정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