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Ride/투어&벙개

속초 양양 나홀로 투어 Feat.레드맥스&비사마.mp3

Tz-티지 2010. 7. 26. 11:17

8월에 개인적으로 일이 있어서 까딱하면 올시즌 그냥 지나갈꺼 같아...

나홀로 속초 양양 투어 다녀왔습니다.

많고 많은 곳중 속초 양양을 선택한 이유는

미시령..한계령..코너를 타고 싶었고.

속초는 군생활을 한곳이라 다시한번 가보고 싶었던곳이고..

양양은 선배형유골이 모셔진 휴휴암에 인사드리러 갔습니다..

암튼 이른 아침 퇴계원에서 투어는 시작됩니다.

중간에 대성리

양구 무슨..터널앞...ㅋㅋ

미시령..울산바위..

울산바위 배경으로 한판..ㅋㅋ(저..전선좀..ㅋㅋ)

전역한 부대..(보안상...사진생략..ㅋㅋ)지나..

속초 입성..마중나오신 레드맥스형님과 속초에서 골드윙타시는 형님과 함께..점심식사..

메뉴는..물회...ㅋㅋ 나름..서울서 먹는거랑은 내용물이..틀린..ㅋㅋ

식사 후 레드맥스 형님이 양양 휴휴남까지 에스코트 해주셔서..출발..

중간에 들린 오후 미스바팀이 묵을 숙소..들리보고..

펜션..(민박에..가까운..) 주차장...(초점은.안드로메다로..ㅋㅋ)

2층 숙소에서 바라본 전경...

2층 올라가는 계단옆..양봉장..미스바형님..아침에..꿀물좀.챙겨드리라고..부탁은.했는데..결과는..ㅋㅋ

여기가..숙소인.2층..ㅋㅋ

휴휴암 도착하여 수고해주신..레드맥스님.한컷...(근데..눈감으셨네요...지성..)

다시 양양으로 올라와 한계령 넘었습니다..

넘어오다..멋진..계곡이 보여..한샷...(등고차 심한 우코너인데..등산로..입구라..우측에..관광버스..3대...물론..사진엔..안나왔지만..)

그리고 홍천 만남의광장 휴게소에서 마중나온 비사마형과 함께..홍천 유치2리 아이돌촌..입성..ㅋㅋ

지지난주..김매기한 옥수수밭(죄측)과 G7이 직접 접붙이기한 가지..(빅엄마가 가지하나..뿌셔먹었죠..ㅋㅋ)

순규 소유의 푸름이..

징그럽게 커버린..유치..(성격..무자게..까탈스러움...아무래도..욕구불만인듯..ㅋㅋ)

그리고 청춘이와 불패...그리고.15만원(10만원이가...)에 사온 청춘이 첩들...

언제인지 모르지만 G7이 업어온..토부부...엄청난..번식력...ㅋㅋ

아이돌촌 내..우체통..(종이랑 볼펜비치함..참..좋을꺼 같은데..ㅋㅋ)

순규 주도하에 작업한 지하수펌프..

그리고 맛깔난 장들이 있는 장독대..(차마..장맛은 못보았지만..때깔은 좋더이다.ㅋㅋ)

그리고 Dj.Koo께서 하사하진 G7벽화..

아이돌촌 바로 아래 유치리 아이돌촌 매점이있습니다. 그곳에서 이장님 사모님과 마을분 담소나누시고..

저와 비사마형은 음료수 한잔하고...서울로 출발..

그리하여 도착한 휴게소..

뒤에서 비사마형..보면서..아..편해보인다..이래서..타는구나.싶었는데..

초첨은..날라갔지만..저..힘든.표정..130.넘으면..헬멧땀시..힘들다는.군요...(그렇다고 아메리칸에 풀페는.힘들고..ㅋㅋ)

그리하여 비사마형과 헤어진 후 집으로 출발..도착하니..8시 30분..

오늘 주행거리..562km..주유는..14L+10L+10L..쯤..아마도..대충.연비..16~18Km/L

지지난주 영입후 오늘 제대로 써먹은 옴니아팝..매피+MP3P+핸펀->블루투스..무리없이 잘오더군요..

헤드셋도 에러없이 금욜 완충으로 하루 띠고..ㅋㅋ

오늘 수고한 날틀1호와 창고겸인..리터급모닝...ㅋㅋ

아무튼 당일치기로 혼자였지만 레드맥스님과 비사마형이..마중나와줘서 너무도 즐겁고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그리고 나가는 보너스..

휴휴암과 아이돌촌 파노라마 사진..

클린하시면 원본 보실수 있다는..ㅋㅋ

휴휴암 아래 해변..

휴휴암 바닷가 암자..(우측 플랜카드 쪽에 괴기들이 개때처럼 몰려있습니다..전.물고기밥시주좀.하였습니다.)

아이돌촌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