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Ride/투어&벙개

5/1 KMRC 1전 - 바이크사진

Tz-티지 2011. 5. 2. 00:22

 

5/1 파주 통일동산 카트랜드에서 KMRC1전을 했습니다.

황사만 아니였음 아들래미랑 같이 가려하였으나 아침에 일어나니...

이건 어제 비온게..맞나싶을정도로 서울시내가..좋은 말고 우윳빛....이건뭐..

암튼 혼자 바이크타고 출발...ㅋ 이번에 구매한 18-200으로 패닝샷..도전..

결혼하면서 고장나 일본으로 보냈다 부품재고 없어 30만원 매면 리퍼로 업글해준다던 디세랄

마눌님 반대에 날려먹은 후 7년만에 잡고 나가보니...아직..가닥은..남아있는듯..던지면..낚이는..ㅋㅋ

아직 카메라가 어색해 핀은 조금씩..나갔지만...그래도.볼만하다는..

암튼 사진 나갑니다.

 

슬슬 몸 좀 풀고..

 

 

카메라 날리기 시작...ㅋㅋ

 

 

 

 

 

 

 

 

 

 

 

 

 

 

 

 

 

 

 

 

 조금 앞뒤에 걸린게 있지만 20랩에 이정도면 몇년만에 잡은거 치곤 나름 만족

 

끝으로 드레그전까지만 보고 복귀

 

 

 

나오는 길에 발견한 신형코멧 스킨데칼..모토STK에서 코멧도..만들었군요.

디자인은 FS15 트로피 벤스피스 레플리카던데...아마도.차주분이 헬멧이랑 깔맞춤 하신듯...

개인적인 생각이지만..도색보다는 이렇게 하는게 더 좋아보임....하지만..난..네이키드라..안될꺼야..ㅋㅋ

 

 

 

 

이제 끝...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