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Ride/리뷰

HJC SY-MAX III - 동영상추가

Tz-티지 2011. 10. 17. 21:11

<맨아래..동영상있어요~~>

홍진 사이맥스2...구매한지 일년도 안되었는데...신제품나왔다...젠장..

근데..너무.이뿌다..ㅋㅋ

 

에어벤트도 추가외었고 리어스포일러도 추가되었다...

그리고 채터박스 블루투스헤드셋도 대응가능하다...ㅋㅋ 

 

 

 

 

 

 색상은 아직 유광블랙, 무광블랙, 실버..이렇게..3개인듯..

 

 가격은 대략 300불...물론 소매점에선..더싸게도 구입가능하지만..

문제는 대략 2년동안은 국내판매..안할꺼라는거..왜냐..사장이 작아서..홍진은 내수판매보다..외수를 중요시하니깐..

물론..당연한거지만..조금..아쉬운 부분..

그래도 부품은 조달해주니..그얼마나..다행인지..ㅋㅋ

(요즘 검색해보니 배송비까지 270불 정도다 근데 판매자가 얼마없다...내년엔..더싸질듯..ㅋㅋ)

이건 이전 모델은 SY-MAX II..내가 세컨으로 사용하는 모델..

좀 무겁지만 국내제조한 시스템중 가장 주행풍에 영향을 덜 받는다..

물론 내부유입되는 주행풍도 적다..실제로..퇴근하다..가끔..파주가는데....180까지 허리펴고 달려도 목에 부담이 없다..

그리고..260..메다.꺽을때도..이넘으로..달렸다..ㅋㅋ 

단..이넘도..내년에야 되야 국내 풀릴꺼다....

 

이건 이번에 홍진USA홈피에 올라온 혼다OEM...SY-MAX2를 베이스로 조금 달라졌다..

일단..혼다로고가.먹고.들어가지만..그닥... 

 

올해 드디어 국내에 풀린 IS-MAX BT...원래..블투내장안되는 그냥 IS-MAX도 있었다..

 

국내 모기업에서 만들어 홍진을 통해 전량 수출되는 채터박스

국내에 카르도가 진출하고 카모스가 판매하기 오래전부터

채터박스라는 이름으로 국내 모기업에서 무선헤드셋을 제조 수출하였다.

놀란에 이어 헬멧내장형으로 판매된지도 좀 되었다...단지..국내에서만 모를뿐..

 

IS-MAX BT, CL-MAX, SY-MAX III등 다수의 모델에 적용가능하다..

 

붐마이크를 기본으로 아직 시스템헬멧에만 적용중이다..가격은..

대략..200불..참..탐난다..ㅋㅋ

 

아무튼 홍진의 판매정책은 나라도 시장성있는 해외부터 판매하겠지만

국내에서 제조가 된다면 요청하는 판매자에 한해 미국정가로 판매해도 좋을듯..한데..

그게.참..아쉽다..

 

아무튼 국내 3대 헬멧 메이커(원래 스콜피온 포함..4군데인데..스콜피온이.너무.조용한듯..)

중 신제품이 꾸준히 개발되고 IS-MULTI같은 센세이셔널한..제품이..꾸준이..나오는걸..봐서는.

너무.맘에.든다..ㅋㅋ

 

아래는 유럽홈피에 나온 설명

 

SHELL:
ADVANCED FIBERGLASS COMPOSITE WEAVE SHELL

LINER / CHEEK PAD:
Silver Cooll / removable & washable


• Advanced Fiberglass Shell with Adjustable Polycarbonate Chin Bar: Lightweight, superior fit and comfort using advanced CAD technology.
• one-Touch Patent Pending 3-stage adjustable Integrated SunShield: Smoke-tinted SunShield deploys quickly and easily.
• Single-button Chin Bar / Faceshield Release: Open with one hand even with gloves on.
• -ACS- Advanced Channeling Ventilation System: Full front to back airflow flushes heat and humidity up and out.
• Optically Superior Faceshield: 95% UV protection.
• Shield Replacement System: Quick, secure, tool-less removal and installation.
• SilverCool™ Interior: Removable moisture-wicking and odor-free interior with advanced silver anti-bacterial fabric.
• Glasses groove can accommodate riders with glasses.
• ECE R 22-05 approved.
• Size: XS~XXL

 

 

 

 

 

 

 

유럽엔 형광색과 그래픽모델이 존재하더라...

 

※참고로 위에 나온가격은 USD이며 현지배송비 및 국제배송비는 제외한 가격이니...참고하시길..

(꼭...배송비.생각안하고..오~싸다..이렇게.시작하는 무지한..나부랭이들이.많기에..ㅋㅋ)

 

------------------------------------------------------------------------------------------------------------------------------

11년 11월 30일 구글에서 리뷰영상 2개 찾았다..

근데 그중하나는 사이맥스2와 크기비교하더라....ㅆㅂ...내년에.질러야지..ㅋㅋ

 

 

 

동영상 보면 알수 있듯 큰차이는 없다.

그러나 쉘이 전사이즈 공용임점을 감안하면 조금 작다...그래도.이뿌다..

 

 

 

내피분리는 기존과 동일하다..양쪽..머리..역시나.이번에도.턱끈은..안빠지고..그래도 이뿌다...

내년에.지를고.말것이다..ㅋㅋ

 

 

 

 

 

 

 

 

'Just Ride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절식 폴딩레버 (길이조절가능0  (0) 2011.11.21
HJC R-PHA MAX  (0) 2011.10.17
알파인스타 리어백  (0) 2011.06.28
물건너온 헬멧용 블루투스 헤드셋..완결편  (0) 2011.02.23
ERmax hornet900 사이드카울  (0) 2011.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