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Ride/투어&벙개

영암 KKRC 2전- 가자 영암으로..ㅋㅋ

Tz-티지 2012. 6. 12. 21:12

6월 9일..

작년 이맘때 제주도투어때 찾아갔따 뺀찌먹은....

영암서킷을 다시 찾았다.

목적은 일반인 체험주행이지만...

일단 유일하게 구글에서 뉴스검색이 되는 친구..

M Racing Devil 단장이자 ST600 선수인 정명용팀장과..

ST600 신인전없이 바로 뛰어든 김병진을 응원하기 위해서..ㅋㅋ

 

오전9시 수원 지지대 휴게소로 작년 제주도 멤버3 질풍가도-용수랑 같이 내려감..

 

시간만 나면 게임삼매경...

 

잠시 후 고령탑5..최강동안 수범형님 도착..

 

그리고 때아닌 따사장..배웅까지..ㅋㅋ 

 

잠시 휴식 후 천안..출발...

솔직히 천안사는 3명중..한명은..나오길 바라면 공대사거리로 갔는데...

용인사는 흑곰형이 마중나옴....

 

그렇게 공대사거리 편의점에 모인..4대의..바이크..ㅋㅋ

 

음료수 마시고 다음도착지인 논산입소대로 출발..ㅋㅋ

논산가던중..흑곰형은 대전으로 빠짐..

 

그리고 도착한 입소대대 입구..ㅋㅋ

 

 

입소한지..12년만에..기념촬영..ㅋㅋ

 

참고로 주말에 논산가실분은 미리 식사하시고 구경만 하시길...

입소요일 아니면..장사하는데.없다..ㅠㅠ

 

그렇게 어렵사리 문열린 식당을 찾아 식사 후 주유소에서 주유중.. 

 

무슨 촌동네가..서울보다 기름값 비쌈..(참고로 구로 단골주유소 리터당 1960원)

 

그리고 출발 7시간만에 영암서킷..부랴부랴..

피트정리 도와주고..서킷도보답사 한다기에..따라 나섬..ㅋㅋ

 

좌측부터 단장 정명용, 홍보팀장 김병진, 그리고 81년생 막내...이름이..뭐더라..문뭐시기인데..ㅋㅋ

 

그렇게 피트정리 끝내고 기다리던 철우형을 만나 저녁식사 하러..

어민촌닭 도착...

오늘의 메뉴는 닭가슴살 육회 + 닭정식..ㅋㅋ 역시 전라도 답게 상다리 부러트릴 기세의 밑반찬과 음식이 나왔지만...

급하게 먹느라 사진따윈 없음..ㅋㅋ

 

암튼 고사이 1시에 퇴근 후 출발한 용희는 나주에서 박대리 사망으로 구조요청함...

다행히 철우형 전화한통에 구조대 나주 출동...ㅋㅋ

 

그렇게 힘겹게 용희 합류..ㅋㅋ

그렇게 간단하게 맥주 마시고 노가리까다 12시에 취침..

 

그리고 10일 일요일 아침..

 

피트에 ST600 예선 7위 김병진선수(어색하다...)암튼 병진이 바이크에서 포즈취하는 용희...

그리고 피트에 잠입한 철우형..ㅋㅋ

 

철우형과 NSR50에 CBR125엔진 스왑한 미니모토를 타고 오신 형..(이분은 뒤에 KKRC에 길이 남을 역사적 행위를 하심..ㅋ)

 

용희는 아쉽게도 몬스터 박대리 사망으로 탠덤주행 신청..

 

좋덴다..ㅋㅋ

 

그렇게 코스인 후 한바퀴를 돌아 스트레이트구간

 

근데 이새끼 1번코너에서 이상한 짓을 한다...

 

설마했는데....이럴수가...ㅋㅋ 송규환선수...고생하셨습니다...저런놈을..태우셔서..ㅋㅋ

 

그리고 철우형 친구분...도..탠덤..하심..

문제는 탠덤신청한 9명중에 유일하게 남자가 2명인데...

왜..다..우리일행인지...참..남자끼리..저러면..재미없는데..ㅋㅋ

그렇게 탠덤주행 마무리 후 일반인 서킷체험주행..시작..ㅋㅋ

 

<이하 4장의 사진은 바메 정종훈님의 사진을 무단 발취함..ㅈㅅ.. _0_>

 

 

 

 

한바퀴 돌아보니...

참가한 사람이 많아 속도도 느리고..

노면상태가 너무 좋아...2단놓고 한손으로 서킷돌았음..ㅋㅋ

그렇게 4바퀴 타고나오니...타이어가....어쩔 ㅜㅜ

 

그리고 간단하게 점심식사 후 수범형님은 먼저 복귀..

 

그리고 ST600 결승전 시작..ㅋㅋ

 

그리드포토타임시작..ㅋㅋ

ST600 예선1위로 결승 우승을한 코쟁이라이더 정명용선수..ㅋㅋ

용희한장..

 

형님도 한장

 

철우형도 한장..ㅋㅋ

 

그리고 예선7위 결승 2위예상했지만...전날 누군가의 방해로 인해 체력저하로 4위한..김병진선수..ㅋ

 

그렇게 모든 경기가 끝나고나니..땡볕에서 흘린 땀으로 인해 도저히 바이크타고는 못올라갈꺼 같아...

화물차 부름.ㅋㅋ

 

그렇게 화물차 기다리면 한컷..ㅋㅋ

 

 

이렇게 이틀간의 일탈은 마무리됨..

경기사진과 기타등등은...따로 올리겠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