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Ride/정비

[스크랩] 코소백밀러..다이..튜닝..그리고 필리언라이더핸들장착..

Tz-티지 2009. 3. 11. 11:43

지난주에 코소백밀러 구입.장착하고선..정번..잘갔다가..토욜날..

각도좀.손별겸..다시..장착을하다가..결국..볼트체결부를.파손하였습니다..

(무식한게..힘만.좋아서..ㅋㅋ)

그래서..한세트를 부랴부랴..토욜날.재구매를해서.월욜날.장착하려고.보니..

M10아니라..M8이더군요..스쿠터용..

그래서..전화를.하니.판매자분은.일본출장중이라..일주일이상은.기다려야한다고..

결국..필요에.의해..튜닝은.시작되었습니다..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작된 부품입니다. 왼쪽은 제작부품 오른쪽은 원래부품...

(알루미늄으로 만들고싶었지만 가공하는곳이 목업집이라 몇번.알루미늄.가공했더만..기계상한다고.하셔서..

막강.탄성의 PC로다가 만들었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미러가..너무.올라와있어서..조금.내려주고..볼트를..직접체결하는 방식으로 만들었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모양...그다지.생각안합니다. 기능이.과..강도가.우선이기에..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미러..제자리에..연결..기존.부품보다..한.2cm정도..다운..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착..아직..도색전이라..색이.좀.튀지만..만족..그러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문제점.발견...자세한건..아래사진..에..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통(??)이랑..간섭이.생긴다는건...

그러나.하늘의 뜻인지..비치는..각도가.딱맞다는거..세부조정은.거울움직이면.되니깐.패스..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옆에서.보면..조금.앞으로.전진해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나름이뿌다는거..

이리하여..백밀러..부품..그냥..만들었습니다..

잘못온.제품은..다음주에 판매자님.귀국하시면..통화해서.처리를해봐야죠..ㅋㅋ

 

그리고 보너스..

한참전에..올렸던..필리언라이더핸들..어댑터..

이제서야.장착했습니다..

이거..가공하느라..앤드밀.하나.나갔다더군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앤드밀하나.해먹은..이넘입니다..ㅋㅋ 면가공..이뿌게.했는데..앞쪽에..챔버진부분이..

안맞아서..조각기로.깍다보니..좀..너저분.하다는거..그러나..그런거.전혀..신경안쓰는..티지..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리하여..장착...근데..또.문제점..

어댑터.높이에..핸들.높이까지.무자게..올라온다는거..ㅋㅋ

일단.장착해보니..바이크.이동할때.편해서..일단.쓰면서.다음에.기회되면..다시.가공하기로 했습니다..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뒷시트도..손좀.보고..근데...집에.있던..타카를..분가하면서.본가에.두고와서..그냥..카바는.씌우기만.했다는거..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뒤에서보니..나름.이뿝니다..

그러나.자세히봄..안이.훤이.보인다는거..ㅋㅋ

그래도..누가..그기까지..보까.싶어.나름....만족..ㅋㅋ

 

이제.외관은.대충.손다본듯..

이제..남은건.도색과..매쉬호스.작업..

오늘.볼트사러 구로공구상가.갔다가.

동와샤.까지..구매..

개당..50원씩..넉넉히..샀습니다..

계산해보고.남는건..상황봐서..정번때..풀려고.합니다..

그러나.수량의.한계가.있다는거..ㅋㅋ

그럼..다음에.매쉬호스.작업되면.또올리겠습니다..ㅋㅋ

출처 : 코멧라이더
글쓴이 : Tz-티지 (이정현, 80 신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