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Ride/정비

[스크랩] 핸들그립, 하이스로틀킷, 레버그립..등등...작업시간..1시간..ㅋㅋ(후기.추가..맨.하단에)

Tz-티지 2009. 3. 11. 11:45

지금신..출몰후..남은것은..제품과..카드명세서..

B형의..가장.안좋은점..지름신과..친하다..그리고..지른건..바로.확인해봐야.한다..(쉽게.성격이..급해요..ㅋㅋ)

그래서..점심.안먹고..회사서.점심시간에.작업..

역시..생각데로..1시간도.안걸리는.작업..ㅋㅋ

할만하네요.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립에서..나온..스트리트.그립..원래는.검/회..으로.살려다가..재고도.없고..바앤드가..파란색이라..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XRT 하이스로틀킷..튀는거.싫어서.그냥..스틸색상입니다..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번에..올렸던..코소백밀러..부품..PC는.역시나.진동에.의해.떨리기도.하고..

사고로.인하여..파손되어..사정사정해서..알루미늄으로..제작..ㅋㅋ

 

핸들과.레버.그립은 에어건신공이나..WD신공으로.충분히..탈부착이.가능하기에..패스~~(궁금하시면.댓글..)

그리고.하이스로틀킷도..설명서에..충분히..설명이..잘되있으므로.패스~~

그래서..공정사진은.없다는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핸드그립..하이스로틀..레버그립의.조화..ㅋㅋ..하이스로틀장착할때..가능하다면..그립교체하는쪽이..좋습니다..

왜냐..순정은..스로틀돌리는.통이랑..같이..물려있어..벗기기.무자게.힘들다는거..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반대쪽..색상이.생각보다.잘어울리는듯..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안쪽에서.본사진입니다.

역시..백밀러.부품..도색.안했습니다..귀찮아서..

쓰다가..나중에.할랍니다..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번호판.가리기..귀찮아서.패스~~

회사.주차장한켠에..오토바이.주차장이..있습니다..벽에..붙여서..1열.주차..ㅋㅋ

그리고.핸들그립..순저에.비해.많이.말랑말랑하여..손에.쫘쫙..들어붙습니다..ㅋㅋ

확실한건..오늘.퇴근하면서.봐야죠..지금은..다강.아이들링만.해봐서..ㅋ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팁..사진에.보듯이..스로틀케이블을 키박스로.물려주는..와셔.같은.물건이.있는데.

이넘.풀기가.귀찮아서..하이스로틀킷에..스로틀파이프고정용..볼트에..같이.물렸는데..자리가.대충.맞더군요..ㅋㅋ

그리고.전.전방에서.4번째.홀에..연결했습니다...참고하시길..ㅋㅋ

 

 

그리고.아래는..보너스..

홍진.AC3 카본헬멧입니다..

멋스러운.카본무늬가..이뿌죠..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재미난.사실..

9.5만이던..CH5는..헬멧카바가.없는데..

AC3는..10만원이.넘는..가격으로.인하여..헬멧커버.주네요..ㅋㅋ

이거도.따로사면..3천원..이던데..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참..헬멧..생각보다.그리.가볍지는.않습니다..워낙..AC3..구조가.오래된거다.보니.

같은..구조에..내장재랑.헬멧재질만.바뀐거라..1.3kg나옵니다.

참고로.CH5도..그정도.나옵니다..

따라서.경량화는.물건너.갔습니다..

그리고.사이즈는..조금.작은편입니다..같은.회사제품에.같은.사이즈인데..AC3는..꽉낀다는거..ㅋㅋ

 

 

 

-----------------후기....ㅋㅋㅋ---------------

 

아무리 찾아봐도.후기는..없는듯하여..ㅋㅋ

일단.제바이크는. 03년식 둘반S입니다. (남자는.네이키드..ㅋㅋ)

아무래도 허리세우고..그립맥스로.꺽을려면.힘들고..

예전에.잘못된.버릇..(안가는.스쿠터..짜낼때...엄지랑 검지로 그립을. 잡죠..ㅋㅋ)

으로 인하여 브레이크가..후실한.관계로.

하이스로틀을 장착했고..

나머지는..그냥..이뿌자고.한거죠..ㅋㅋ

 

일단. 레버그립은 역시.있어야.할듯합니다.

레버잡을때..미끄러지는것이..확실히.없어져..제동력에..큰힘이.됩니다..(진짜로..ㅋㅋ)

 

핸들그립은..첫째는 뽀다구였고..

두번째는..슬립이였는데..

일단..실리콘재질이라..쫘짝..달라붙습니다.

그리고 그립이 순정보다 얇아서 정당한.모양을 이루네요..(손이.작은편이라..F코드.풀로.잡는게.어렵다는..ㅋㅋ)

 

그리고 하이스로틀..

제품원리는. 스로틀케이블이 돌아가는 반경을 크게 해주어 작은 각도에서 순정에 비해 많이 돌아가게 해준다..

따라서 손목이 피로하고 땡기면.확튀어.나갈꺼다..(후자는.첨..제.상상..ㅋㅋ)지만..

일단.둘반에서는 개도각의 차이는 약 30%정도 인듯합니다. 50%는.조금..무리..

그리고 작은 힘으로 많이 열려서 알피엠이 쭉쭉올라갑니다.

(제..상상이던..살짝틀면..확튀어.나간다는..역시나.상상..ㅋㅋ)

코멧둘반..엔진의 특성상 외산2기통이나 4기통처럼..중량대비.출력..생각함..

그리좋은편이.아니므로..스로틀킷장착으로 눈에 확 띄는 변화는 .찾기 힘듭니다.

다만 위에 말씀드린봐야 같이 손목이.조금.덜피곤하고..알피엠이 반응이 조금 더 빨라

제어에..조금.도움이.될듯..(최선의.방어는.공격이다..위험한.제생각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방어를 위한 제어는 생각과 몸이 같이 움직이는 반응입니다. 브레이킹만큼이나 방어에 필요한게

스로틀반응과 출력이라 .생각하기에--

하이스로틀킷이..조금.도움이.되는듯합니다.

 

그리하여 결론은

레버그립..강추..

핸들그립..강추..

하이스로틀킷..그냥..추천반..비추.반....반반..ㅋㅋ(지름신과..싸움좀.하시라는.말씀..)

 

이상. 장착기(너무..빈약한..)와..후기(매우.허접한)입니다..ㅋㅋ

출처 : 코멧라이더
글쓴이 : Tz-티지 (이정현, 80 신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