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Ride/정비

페이져 새들백 달다..ㅋㅋ (Fz6 전용 캠볼 브라켓..ㅋㅋ)

Tz-티지 2009. 3. 19. 00:31

어제 급하게 항공대까지 달려가 해리새들백 업어왔습니다.

한눈에 봐도 몇번 안쓴거 같고 장바구니 담기위해 봐두었던 모델이라

냉큼 달려갔죠..ㅋㅋ

판매자가 학생이라 내고도 많이 못하고 그냥 기름값정도로 내고하고...급하게 달고.

날이 너무 좋아 집에가기 싫어서..팔당대교 찍고오고..ㅋㅋ

기분 좋네요..이제 장보러 다니기 한결 쉬어질꺼 같다는거 페이져로 장본다고 흉보지..마세요..

마눌님한테..잘보일려면 어쩔수 없음...

 

 

 

그리고 보너스..사무실에 굴러다니는 시제품을 이용하여 FZ6전용 캠볼 브라켓을 만들었습니다.ㅋㅋ

그냥 AL1.5T 레이져 가공한건데 원펀치로 설계한게 딱들어맞네요..ㅋㅋ

근데 알루미늄이라 볼트돌리다 훴다는...담엔..sus로 하던지.해야죠..ㅋㅋ

요즘 이넘땀시 출퇴근시 테스트중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