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Ride/리뷰

이베이에서 지른 블투헤드셋..ㅋㅋ

Tz-티지 2010. 11. 5. 11:26

이건 홍콩에서 보내는건데..일주일정도..걸렸네요..ㅋㅋ

일단 소감부터 애기하자면 딱 돈값합니다.

 

장점.

1. 조작성 음량: 물론 튠버그와 비교이지만 간접적으로 울리는것과 터치에 비하면 귀에다 직접 때리고 택스위치 사용이 좋죠. 

2. 방수 : 뒤에 이어폰과 충전잭을 제외함..앞쪽은 물에 침수시켜도 가능합니다. 왜냐..전체.몰딩TT(수리시 원상복귀 불가)

3. 플레이어 조작 : 스펙상 안되는게 정상인데..되네요..play/pause 수준이지만 안되는 넘보다는 편합니다.

4. 가격 : 이건 더할말이 없으니.ㅋㅋ

 

단점.

1. 부착이 힘듬 : 대부분 헤드셋이 그렇지만 이넘은 좀 더한게 왼쪽 스피커와 마이크가 한몸입니다.

                       그러다 보니 마이크위치에 한계가 있습니다.

                       물론 카르도나 카모스(제트모용)보다는 제약이 덜하지만 모토넷에 비하면..

                       그러나 다행인건 마이크가 방향성이 없습니다. (카모스나 모토넷은 방향성 있습니다.)

2. 화이트노이즈..: 아무래도 저가라 그런지 화이트노이즈가 있습니다.디지털인데.이게..무슨일인가 싶지만은 회로 설계상

                         문제인듯한데.. 분해만 가능하다면 다이오드하나로 어느정도는 해결될일이지만...음...

                         암튼..크지는 않지만 귀가 조금 예민한 분이라면 거슬립니다. 단..플레이 중에는 안들립니다.ㅋㅋ 

3. 전화걸기 안됨 : 전화는 잘받아집니다. (버튼조작 및 3초후 자동수신등.) 근데 매뉴얼상엔 분명 마지막번호로

                          전화가 걸린다고 하는데 옴니아팝에선..안됩니다. 제가 못해서 그런걸 수도 있지만 전그랬습니다.

                         그래도 핸즈프리 프로파일은 정상작동하여 핸드폰으로 조작하여 전화걸면 됩니다.ㅋㅋ

4. 출력이 높음 : 네.스피커 출력이 매우 높습니다. 총 16단계인데 13단계이상이면 스피커 찢어집니다.

                       그러나 10단계만 해도 홍진시스템 140km에서 잘 들립니다..ㅋㅋ

 

총평 10만원이 넘는 튠버그에 비해선 이동성을 제외하면 모든편에서 만족합니다.

        단, 저가이다보니 모토넷, 카르도보다는 전체적으로 완성도는 떨어지지만 가격과 편의성을 생각하면 쓸만한 넘입니다.

 

 

 포장박스 볼만합니다.ㅋㅋ

 

 네..세트구매했습니다..ㅋㅋ 쓸사람없습니다. 그냥 2개 사는거보다 세트가 조금이나마 싸길래..ㅋ

급하게 필요하실분 있을꺼 같아서..ㅋㅋ

 

 내용품입니다. 헬멧 고정클립 2개(볼트체결방식과 양면테입부착방식..), USB충전케이블, 블투디바이스, 헤드셋, 프리볼트 USB충전기(돼지코 없음..)

 

 블투디바이스 앞면 리셋, 통화(MP3P Play/Pause), 볼륨 업다운, 전원(인터컴)

기계식 온오프가 없는 요즘 전자기기에 있어 리셋버튼이 저렇게 누르기 쉬운곳에 있다는건 특히

바이크용 장비에선 매우 감사한 일입니다. 왜냐..사용하시다보면.압니다..ㅋㅋ

 

 뒷면입니다. 나름 CE랑 FCC받았고 ROHS통화했다네요..ㅋㅋ 쉽게..해외에서 전자인증 받고 유해물질없는 제품..ㅋㅋ

 

 위에는 충전잭..아래는 헤드셋 이어잭...이부분 아니면 절대 물이 안들어갑니다..전체몰딩이라..헐..ㅋㅋ

 

 SY-Max2 장착..ㅋㅋ 사이맥스2구조상 모토넷은 장착이 불가합니다.

카르도는 마이크가 디바이스거치대와 한몸이라 못쓰고...그래서..전.이넘이 좋습니다..ㅋㅋ

 

 좀 뒤쪽이지만 조작하는데 지장없습니다..ㅋㅋ 좀..보기.싫을뿐..풀페나 다른 흔한구조의 시스템은 이뿌게

정측면에 부착하세요..제발..ㅋㅋ

 

크기 비교샷..생기거보다..큽니다. 그만큼 배터리도 큰게 들어가겠죠..60*20*5T 정도 들어갈껀데 이정도면 거의 1A수준일듯.

 

지금 부착한 위치가 싸이맥스2에서는 가장 좋은 위치입니다. 좀 더 앞쪽을 가면..턱받이 올리다 걸립니다..

이상..끝...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