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Ride/리뷰

튠버그 쉐이크 체험기 1편 - 개봉기

Tz-티지 2010. 12. 15. 05:02

 모토넷 블루투스 헤드셋 체험단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바이커즈랩에서

튠버그 쉐이크라는 블루투스 포터블 스피커 체험단에 선발이 되었다.

졸업 후 기구쟁이가 된지 언 7년

그동안 전자회사에서 네비게이션, MP3, FM가이드시스템, 산업용PDA까지

기구설계를 하면서 생긴것은....지름병..ㅋㅋ

특히 무선(wireless)의 세계는 결코 벗어나올수가 없다..ㅋㅋ

암튼 선발되지 않았다면 질렀을 제품에 대해 소개해보자...

 

일단..개봉기

 

사무실로 아담한 박스가 왔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말로만 듣던 튠버그 쉐이크가 ToT....ㅋㅋ

 

박스안 내용품입니다.

서비스인 다운로드 이용권,

튠버그 쉐이크와 카달로그...매우 므흣..ㅋㅋ

 

박스뒷면과 카달로그

아직 테스트 제품이라 안전인증검사(KCC)를 안받았네요.

하단에 튠버그쉐이크의 핵심기술인 진동스피커 NXT시스템 라이센스 로고와

블투임을 증명하는 블투로고..

 

그리고 간단하게나마 튠버그코리아의 제품을 소개하는

카달로그.. 

 

자 그리고 기다리던 내용물들...ㅋㅋ

 좌상단부터 우측으로

바이크헬멧같은 라운드헬멧용 겍코마운트(젝코마운트), 휘트니스헬멧용 튠스트랩,  오디오입력케이블

3M 듀얼락, 튠버그쉐이크 디바이스, USB충천케이블

영문매뉴얼, 영문제품소개서

 

아직 한글매뉴얼이 준비가 안된듯 하지만

솔직히..필요없을듯하다..

자세한 내용은 <클릭>

 

튠버그 쉐이크의 최대장점인 편리하고도 이동성이 좋은 젝코마운트의 핵심기술..

듀얼록

현재 내 날틀02 호넷900의 Acumen 기어인디게이터도 듀얼록으로 단디 붙어 있다.

수량은 총 9개

젝코마운트에 3개

그리고 헬멧 3개씩 2세트분..즉 헬멧2개에 요리조리 이동부착이 손쉽다..므흣~~

 

아무튼 일단 생각했던 크기보다는 크지만

제품의 마감이 좋아 맘에 든다..ㅋㅋ

 

이만 개봉기는 각설하고

매뉴얼을 소개합니다..ㅋ

별내용은 없습니다. 인터페이스가 워낙 잘되있다보니..

영어라 하여도 어려울것 없습니다..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품 인증샷...ㅋㅋ

매장에선 이렇게 DP함..이쁘겠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