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맛집

[스크랩] 서천맛집 이가격에 이런 조개구이를 어찌먹어!

Tz-티지 2012. 7. 30. 11:24

 

 

 

날씨가 찌뿌둥둥한날 춘장대를 갔습니다.

한창 성수기인 날이지만 춘장대는 언제나 한산합니다.

 

왜그럴까요?

바로 옆 바다인 대천은 그렇게 관광객으로 붐비는데....

 

 

 

 

 

 

하지만 나름 관광지인 춘장대도 나름 맛집은 있는법 !

구불구불하게 난 시골길을 따라 도착한 서천맛집 조개구이집 '원조 청정해산물  소문난집'  딱히 상호명을 뭐라불러야 할지는 모르겠다는

서천맛집 원조 소문난집?  청정해산물집?  소문난집? ㅋㅋ

 

 

 

 

 

 

 

 

서해는 역시 조개구이죠

그렇다고 대천에가서 조개구이를 먹으려면 바가지가격이 한창이라 ㅠ0ㅠ

 

 

 

 

이곳서천맛집은 가격이 딱 정해져있네요

붕장어구이도 먹고싶었는데 흑

 

저희는 조개구이 대자를 시켰어요

 

 

 

 

커다란 대왕키조개가 5개가 나옵니다

자잘한 작은 조개가 아니라 엄청 큰 조개위주로만 올라오네요

 

 

 

 

 

맛있겠습니다 >ㅁ<

 

 

 

 

이곳 식당이 위치한곳이  소나무보호구역이라

가게안에 이렇게 소나무기둥이 쭉뻗어있습니다 ㅋ 신기하네요

 

 

 

 

 

 

 

 

 

조개한상 푸짐합니다 :)

 

 

 

 

 

 

제가 제일 좋아하는 키조개

키조개는 이렇게 빨갛게 두루치기처럼 해먹어야 최고죠

커다란 대왕키조개 5개의 양에 4명이서 먹고있어도 배가 터질지경입니다 ㅋㅋ

 

 

 

 

 

 

감자입니다

.....

라고 할줄알았죠? ㅋㅋㅋㅋㅋㅋ 키조개관자입니다 ㅋㅋㅋㅋㅋ엄청크네요

 

 

 

 

 

 

해를품은달의 짝퉁버전

게를품은 조개입니다 ㅋㅋㅋ

 

 

 

 

 

그동안  요렇게 조개에서 게가나오면

에고  조개한테 먹힌 게구나.....라고 생각했었는데

사장님이 조개가 잡아먹은게 아니라  저 게가 조개안에서 같이 공생하고 사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몰랐던 사실에 띠옹! ㅋㅋㅋㅋ

 

 

 

 

요 작은 게도 알을품고있었어요!!!!!! 놀라워라!!

 

게를품은 조개에 이어  알을품은 엄마게라니......

 

 

 

 

엄청난 양의 조개구이에 이어

깜짝놀란것은 바로 요 김치에 있었어요

 

 

 

 

진짜 김치가 엄청맛있습니다

김치가 짜지않아요. 근데 엄청 개운하고 상큼하고 막 뭐라해야되지  여튼 엄청맛있습니다 ㅋㅋ

김치찌개하면 대박이겠더라구요... 요 김치는 이따가 칼국수와 함께 먹어야 별미!

 

 

 

 

 

굴껍질에 숨어있던 갯지렁이까지 발견했습니다

점점 뜨거워지자 몸을 비비꼬던 갯지렁이 ㅠ0ㅠ 

 

 

 

 

 

탱글탱글 엄청신선한 굴!!!!!!

 

 

 

 

 

 

요 키조개두루치기 소스에 풍덩담가먹으면 뭐든지 다 맛있어져요

 

 

 

 

두둥

칼국수나왔습니다

 

우리 2인분시켰는데..

왜 20인분같은 2인분이 나오는거지......

 

첨에 잘못시킨줄알고  '사장님 저희 2인분만 시켰는데요..'  

사장님왈 ' 그게 2인분인데?'

 

아...그렇구나...................................이곳은 이런곳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

 

 

 

 

 

 

 

칼국수가진짜 지대입니다 ㅋㅋ

저 밑에 완전 조개가 엄청나게 깔려있습니다 . 조개밭이에요 조개밭 ㅋㅋㅋㅋㅋ

 

 

 

 

 

 

요 칼국수를  두루치기소스에 비벼서 먹어도 대박

 

 

 

이집 김치와 함께 먹어도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양이 너무많아서  남길수밖에 없는 칼국수 ㅋㅋㅋㅋㅋㅋㅋ

어쩔수 없는걸 아는데도 아까워가지고 얼마나 슬프던지 ㅠ0ㅠ

 

 

춘장대가면 꼭 들러보세요

진짜 미쓰고가 왕추천왕추천 ㅋ +_+ 서천맛집 해물칼국수는 무조건 드시기!!

 

[주소]

조개 구이 칼국수
TEL. 041-952-3288 

 [충남 서천군 비인면 선도리 341-23번지

]

 

지도

출처 : 미쓰고의 대전 탐방!!
글쓴이 : 미쓰고 원글보기
메모 :